뿅뿅 지구오락실2가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시청률 상승세를 보였다. /사진=tvN 홈페이지 캡처
뿅뿅 지구오락실2가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시청률 상승세를 보였다. /사진=tvN 홈페이지 캡처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가 시즌 초반부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뿅뿅 지구오락실2'(연출 나영석, 박현용) 2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4.5%, 최고 5.6%,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8%, 최고 4.9%를 돌파,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시청률 상승세를 보였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은 수도권 평균 2.9%, 최고 3.7%, 전국 평균 2.6%, 최고 3.3%로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달성했다.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핀란드 숙소에서 펼쳐진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다채로운 게임 퍼레이드가 즐거움을 선사했다. 가장 먼저 숙소 와이파이 비밀번호 게임이 진행됐다.


'암산 담당' 안유진은 제시된 10팀의 그룹 멤버 수를 모두 더한 값을 구하는 게임에서 미미의 어시스트로 정답을 맞혀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얻었다.

한식 메뉴를 건 저녁 게임은 유쾌한 오답과 먹방으로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특히 이은지와 안유진, 미미와 이영지로 팀을 나눠 진행한 명대사 퀴즈에서는 명대사 뿐만 아니라 성대모사까지 넘보는 듯한 이들의 모습이 흥미를 유발했다.


'뿅뿅 지구오락실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된다. 지난 19일 방송에선 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핀란드 외곽의 한 숙소에 도착하며 짐을 푸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지락실' 멤버들은 14시간의 긴 이동 끝에 숙소에 도착했다. 멤버들은 내부를 둘러보며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넓은 2층짜리 숙소에는 통으로 된 커다란 유리창과 야외 테라스, 자작나무 사우나, 벽난로까지 갖추어져 있어 그야말로 멤버들이 꿈에 그리던 숙소였다.


이에 미미는 "tvN 알러뷰 쏘머치"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고 이영지는 "tvN이 방송사 중에 제일 좋은 것 같아"라고 말했다.

이은지도 "본사에서 우릴 많이 좋아해 주시고 믿어주신다"라며 감격했고 안유진은 애교스럽게 손으로 하트 모양을 만들며 tvN에 감사를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