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 아줌마 같은 김신영"… AIA생명, 모델로 발탁한 이유 알고보니
전민준 기자
2,160
공유하기
|
AIA생명이 25일 신규 상품 광고 모델로 김신영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AIA생명은 아나운서 손범수, 진양혜, 조우종, 박지윤 등의 모델과 함께 신뢰성에 바탕을 둔 상품 광고를 진행해 왔다. 이번 개그우먼 김신영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한 데에는 기존의 신뢰성 높은 광고 이미지를 넘어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가고자 하는 의도가 반영된 것이다.
AIA생명은 이번 신규 모델 선정을 통해 50대 이상의 고연령층에서 인지도와 호감도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김신영은 (무)AIA 건강+ 암보험(갱신형) 상품 광고를 시작으로 AIA생명의 광고에 출연한다. 김신영이 출연하는 AIA생명의 첫 광고 '암보험집 아줌마' 편에서는, 대중들에게 알려진 김신영의 캐릭터가 등장하여 아나운서 조우종과 함께 대표 상품인 (무)AIA 건강+ 암보험(갱신형)이 보장하는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한다.
김신영은 '암보험집 아줌마' 편에서 아나운서 조우종과 함께 대표 상품인 (무)AIA 건강+ 암보험(갱신형)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한다.
AIA생명은 국내 시장 진출한 지난 2000년부터 TM(텔레마케팅)을 통해 보험 상품을 판매해 왔다. 일반 심사형 상품부터 보험 가입이 어려운 유병력자나 고연령층을 위한 간편 심사형 상품 또한 제공하고 있다.
현재 AIA생명은 대표 상품인 (무)AIA 건강+ 암보험(갱신형)과 (무)백세시대 꼭하나 건강보험(갱신형) 등을 필두로 암, 건강, 치아 등의 영역에서 11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전민준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전민준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