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그라운드, 국내 최초 '아뜰리에 슈' 정식 매장 신세계 강남 오픈
조승예 기자
6,767
공유하기
|
프랑스 럭셔리 베이비 브랜드 '아뜰리에 슈(Atelier Choux)' 국내 첫 정식 매장이 오픈했다.
서양네트웍스의 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는 국내 최초로 프랑스 럭셔리 베이비 브랜드 '아뜰리에 슈' 정식 매장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리틀그라운드는 지난 2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국내 최초로 '아뜰리에 슈'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큰 관심을 얻었다. 리틀그라운드의 인큐베이팅 과정을 거친 아뜰리에 슈 제품 중 일부는 빠르게 품절되며 추가 리오더까지 진행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종료했다.
리틀그라운드가 인큐베이팅한 '아뜰리에 슈'는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의 작품으로 정교하고 세련된 프린트가 특징이다. 유럽에서는 150개 이상의 고급 부티크와 호텔, 박물관, 마켓에 입점될만큼 이미 확고한 입지를 다진 부티크 브랜드다.
유럽에서 인증받은 100% 유기농 코튼을 사용하며 속싸개, 블랭킷 외에도 아기 침대 인테리어용으로 활용도가 높고 패키지도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 호평받고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리틀그라운드가 지난 2월 오픈한 아뜰리에 슈 팝업스토어가 예상보다 더 많은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이번에 정식으로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프리미엄 유아동복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프랑스 럭셔리 베이비 브랜드인 아뜰리에 슈만의 정교한 제품들이 새롭게 오픈하는 정식 매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조승예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산업2부 유통팀 조승예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