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부동산 투자 기회, '경매·정비사업'에 있다
김노향 기자
1,280
공유하기
|
이른바 '로또 청약'으로 불리던 신규 아파트 분양시장이 금리 인상과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침체됨에 따라 경매와 도시정비사업(재개발·재건축) 분야에 대한 투자 관심이 늘고 있다.
머니투데이 미디어 종합경제지 '머니S'는 부동산 투자자들의 투자 결정을 돕기 위해 '제17회 머니톡콘서트'를 준비했다. 제17회 머니톡콘서트는 '불황 파고 넘는 부동산 투자전략'을 주제로 오는 6월 20일 서울 중구 '은행회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린다.
1부에서는 국내 최대 법원경매정보기업 지지옥션의 이주현 선임연구원이 '고금리시대, 주거시설 경매 투자전략은'을 주제로 투자자들을 만난다. 최근 경매시장은 전세사기 여파로 진행 물건이 늘고 유찰이 반복되어 투자의 기회가 늘고 있다.
2부는 도시정비사업 투자시장의 이슈에 대해 한국토지신탁의 정경찬 도시재생2팀장이 '불황 속 기회 도시정비사업 이슈 분석'을 주제로 강연한다.
3부에서는 강은현 EH경매연구소 대표(건국대 부동산대학원 겸임교수)가 '상업·업무시설 경매시장 동향과 전망'에 대해 강연한다. 강 대표는 국내 부동산 경매 투자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손꼽힌다.
제17회 머니톡콘서트는 오는 6월 20일 오후 1시 40분부터 5시 45분까지 은행회관 국제회의실(서울 중구 명동11길 19 전국은행연합회 2층)에서 열린다. 투자에 관심 있는 머니S 독자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
◆행사 : 제17회 머니톡콘서트
◆주최 : 머니투데이 미디어 머니S
◆일시 : 2023년 6월 20일 화요일 13:40~17:45
◆장소 : 은행회관 국제회의실
(서울 중구 명동11길 19 전국은행연합회 2층)
◆대상 : 재테크에 관심 있는 분 누구나
◆비용 : 무료
◆신청 : https://forms.gle/zueA8yzAVhVqsFc78
◆문의 : 머니톡콘서트 사무국(02-724-0959 / [email protected])
◆오시는 길 :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 출구에서 330m
명동 하나은행과 유안타증권 사잇길로 20m 올라오세요
◆유료 주차입니다. 당일 혼잡할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노향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재테크부 김노향 기자입니다. 투자와 기업에 관련한 많은 제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