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메가박스와 손 잡고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메가박스와 손 잡고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6월 한 달 동안 메가박스와 함께 영화 할인권, 항공 운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5일 진에어에 따르면 공식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메가박스 영화 관람 쿠폰 9000원권을 준다.


진에어 회원이면 누구나 행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쿠폰번호를 복사한 뒤 메가박스 애플리케이션(앱)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이달 30일까지 올해 신규 취항 또는 복항한 노선을 예매한 고객 5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초대권도 준다.


대상 노선은 ▲인천-마카오 ▲인천-기타큐슈 ▲부산-나트랑이며 당첨자는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7월6일 발표된다.

메가박스 고객을 대상으로도 항공권 할인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진에어 홈페이지의 나의 할인쿠폰에서 '메진에어' 키워드를 입력하면 ▲국제선 10만원 이상 시 1만원 ▲국내선 5만원 이상 시 5000원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해당 쿠폰을 적용하더라도 무료 위탁 수하물 15kg 혜택은 그대로 적용된다.

메가박스에서는 진에어에서 제공되는 영화 관람 쿠폰을 사용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인천-마카오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진에어와 함께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고객 분들을 위해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분야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