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이 웨딩컨벤션센터 사업에 진출했다. 사진은 보람웨딩컨벤션센터 조감도./사진=보람그룹
보람그룹이 웨딩컨벤션센터 사업에 진출했다. 사진은 보람웨딩컨벤션센터 조감도./사진=보람그룹


보람그룹이 울산광역시에 보람컨벤션센터(구. 엑소21)를 오픈하고 웨딩컨벤션사업에 본격 시동을 건다.

보람그룹은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에 위치한 보람컨벤션센터 그랜드 오프닝을 계기로 웨딩 및 컨벤션 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22일 밝혔다. 창립 초기부터 제공해온 고품격 웨딩 서비스에 더해 컨벤션 사업까지 진출하면서 본격적인 '토털 웨딩 시대'에 한걸음 다가선 것이다.


보람그룹은 1991년 보람상조 설립을 시작으로 메이저 상조기업의 기틀을 마련한 후 1992년부터 '보람웨딩'을 운영하며 웨딩브랜드 '시집가는날'을 출시한 바 있다.

시집가는날은 전국 각지에 직영점과 협력점을 통해 안정된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고 결혼준비와 본식, 신혼여행에 이르기까지 전문 컨설턴트의 상담을 진행해 왔다. 또한 ▲가격정찰제 ▲상조업계 최초 링컨 컨티넨탈 웨딩 리무진 도입 ▲제휴업체 전국망 구축 등을 짆냉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이번 울산 보람컨벤션센터 오픈을 시작으로 웨딩, 연회 등의 분야에서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전국적으로 컨벤션 사업을 본격화할 것"이라며 "그룹 차원의 라이프케어 서비스 구현을 위해 고객의 다양한 일상을 담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람컨벤션센터 관계자는 "보람웨딩의 가장 큰 장점은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웨딩홀, 웨딩카 등 모든 서비스에서 전국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자랑하는 업체만 제휴를 맺고 있다는 점"이라며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지향하는 당사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기 위해 차별화와 고급화 두 가지 전략으로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