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슈퍼 빅(BIG) 페스티벌'을 10월31일까지 개최한다. /사진=GM한국사업장
쉐보레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슈퍼 빅(BIG) 페스티벌'을 10월31일까지 개최한다. /사진=GM한국사업장


제너럴 모터스(GM) 쉐보레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역대급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 '슈퍼 빅(BIG) 페스티벌'을 10월3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29일 GM한국사업장에 따르면 이번 페스티벌은 지난 7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진행되며 전시장 방문 이벤트와 시승·출고 이벤트로 구성된다.

쉐보레는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통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에게나 간편한 응모를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시장 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둘러본 뒤 카매니저가 제공하는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1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0만원(2명), LG 스탠바이미 GO(10명)를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전시장 방문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도 준다.


이밖에 전시장에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시승하고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00만원(1명), GS 칼텍스 주유권 100만원(5명), 스타벅스 이용권 5만원(20명)을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웨건, 바스켓, 매트, 랜턴으로 구성된 쉐보레 캠핑 용품 세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