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www.casamia.co.kr)가 최근 까사미아 오포 아울렛점(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소재)을 리뉴얼 오픈했다.

 

지난 2007년 오픈한 ‘까사미아 오포 아울렛점’은 이번 리뉴얼로 기존 1층 210평(694m²) 규모에서 2층인 420평(1388m²)로 확장한것.

 

이곳에서는 까사미아의 제품을 언제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층을 추가로 선보이며 상품을 보강하는 한편, 고객 휴대 공간과 넓고 쾌적한 쇼핑환경을 조성함으로서 고객 편의 시설을 확충됐다.

 

 


까사미아 오포 아울렛 리뉴얼 오픈, 365일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 도우미’을 배치하여 구매한 제품을 차량까지 이동해 주는 서비스 실시하여 편안한 쇼핑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였다. 또한 상품별 특성(전시품, 샘플 제품, 소량 제품 등)을 각각의 컬러 택(tag)으로 구분하여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다.

 

까사미아의 오포 아울렛은 지난 2007년 오픈 이후 알뜰한 가격의 까사미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장점으로 고객에게 사랑 받고 있다. 진열상품, 샘플 상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까사미아의 유일한 아울렛으로 서울 강남권, 분당권 거주 고객에게 특히 인기가 있다.

또한, 리뉴얼 오픈에 맞추어 까사미아의 실속형 브랜드 ‘데일리까사미아(daily casamia)’ 1 호점을 오포 아울렛점 내에 런칭하며, 싱글과 신혼 부부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 가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데일리까사미아는 기존 중, 고가 가격의 까사미아 제품에 비하여 중, 저가로 가격을 낮추었으며, 개성 있는 싱글, 감각 있는 신혼부부를 위한 경쾌한 디자인의 가구, 소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