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페리얼 지역 한정판 ‘시티 에디션’ 전국 판매 실시
강동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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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위스키 업계 리더인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Jean-Manuel SPRIET))가 업계 최초의 지역 한정판 ‘임페리얼 클래식 12년 시티 에디션’ 시리즈를 오는 6월 14일(물량 소진시 조기 종료)까지 전국 할인 매장에서 판매중이다.
‘임페리얼 클래식 12년 시티 에디션’은 임페리얼 클래식 12의 전면 투명 라벨과 병목 디자인을 지역 특색이 담긴 그래픽으로 차별화해 해당 지역에서만 판매되는 한정판으로, 대전, 대구, 광주, 제주, 평창, 부산 등 총 6종의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국 판매 행사는 전국 위스키 애호가와 콜렉터의 구매 문의가 쇄도함에 따라 준비하게 됐다. 출고가는 2만 6334원(500ml)으로 일반 임페리얼 클래식 12의 가격과 동일하며,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농협 하나로마트 등 대형 할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국 판매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권, 삼성 디지털 카메라 등의 푸짐한 경품 증정 행사를 펼친다. 또 시티 에디션 5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고급 캐리어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임페리얼은 ‘임페리얼 클래식 12년 시티 에디션’ 시리즈를 출시하며 이를 단순 마케팅이 아닌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기회로 삼고, 시티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공감과 지지를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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