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씨푸드를 맛날 수 있는 딱 한 곳!
강동완
6,317
공유하기
스시, 조림, 튀김 흔한 씨푸드 요리 말고, 정통 웨스턴 씨푸드 맛보고 싶다고? 그럼 정통 웨스턴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에 가보자!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정통 웨스턴 씨푸드 신메뉴 런칭을 기념해 씨푸드와 함께 마시면 잘 어울리는 화이트와인 한 병을 5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사람들에게는 스시와 같은 회 종류가 더 익숙하지만, 정통 웨스턴 음식의 정수로 꼽히는 것은 바로 씨푸드의 식감을 최대로 살리도록 요리된 정통 웨스턴 씨푸드다.
아웃백은 대서양의 랍스터, 북태평양의 스노우 크랩, 코드(대구)요리 등 바다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최고의 해산물을 사용해 요리한 정통 웨스턴 씨푸드를 총 네 가지 종류로 선보였다.
여러가지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한 접시에 맛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웨스턴 그릴드 씨푸드 플래터부터,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자랑해 어린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쉬림프 & 체다 포테이토 그리츠 등지금까지 아웃백 고객들이 경험해 보지 못한 씨푸드의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더불어 아웃백은 정통 웨스턴 씨푸드 메뉴 런칭을 기념해, 씨푸드와 특히 잘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 한 병을 (750ml) 50%할인된 가격에 주문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나무에 직접 구운 우드 화이어 그릴 스테이크 혹은 새로운 웨스턴 씨푸드 메뉴 중 하나를 주문했을 시에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명 소믈리에에 의해 엄선된 아웃백의 화이트 와인은 산뜻한 과일향과 깔끔한 맛을 자랑하며, 프로모션 기간에는 만원 대 후반부터 3만원 대 후반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