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파이전문점 ‘패기파이’ 여름 맞이 과일 음료 8종 출시

수제파이전문점 ‘패기파이(www.peggypie.co.kr)’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상큼한 과일을 활용한 음료 8종을 출시했다.

패기파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음료는 열대과일 스무디 4종(피나콜라다, 구아바, 패션후르츠, 와일드베리)과 요거트스무디 1종, 젊은 층에서 인기가 높은 모히또 에이드 3종(라임, 오렌지, 패션후르츠) 등 총 8종이다.

신선한 열대과일을 얼린 후 갈아서 만든 패기파이의 ‘열대과일 스무디’는 열대과일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파인애플과 코코넛밀크가 조화를 이룬 ‘피나콜라다’ 파인애플과 코코넛밀크가 조화를 이룬 ‘피나콜라다’ 파인애플과 코코넛밀크가 조화를 이룬 ‘피나콜라다’ 파인애플과 코코넛밀크가 조화를 이룬 ‘피나콜라다’ 파인애플과 코코넛밀크가 조화를 이룬 ‘피나콜라다’ 파인애플과 코코넛밀크가 잘 조화를 이룬 ‘피나콜라다’를 비롯해 ‘구아바’ ‘패션후르츠’ ‘와일드베리’ 등의 신선한 열대과일과 시원한 얼음이 어우러져 상큼하고 시원한 맛을 강조했다.

또, 젊은 층에서 인기가 높은 모히또 에이드 3종도 함께 선보인다.

 

민트향과 함께 새콤한 라임이 어우러져 모히또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모히또 라임’을 비롯해 상큼하고 진한 오렌지향이 그대로 느껴지는 ‘모히또 오렌지’, 새콤달콤한 맛과 피로 해소 효과가 매우 뛰어난 ‘모히또 패션후르츠’ 등이다.

 

특히, ‘모히또 에이드’에는 기존 버블티에 사용되는 타피오카펄이 아닌 패기파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과일 버블’이 가득 들어 있어 부드럽고 달콤한 과일의 맛과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입안에서 톡톡 터져 씹는 재미까지 더한 ‘과일 버블’은 상큼하고 부드러워 파이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음료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패기파이 정영진 대표는 “봄을 맞아 패기파이의 주 고객층인 2030젊은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상큼하면서도 청량감 있는 신제품 음료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패기파이’는 젊은 고객층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 신메뉴 개발은 물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스북 등 다양한 마케팅 툴을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