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서울 명동에 팝업스토어 오픈
박성필
4,963
공유하기
![]() |
제주항공이 도쿄 신규취항을 홍보하기 위한 팝업스토어 ‘오렌지라운지’를 서울 명동 프리스비 매장 2층에 오픈했다. |
오렌지라운지는 오는 내달 7일까지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항공권 티켓부스, 비행 시뮬레이터 체험존, 아이패드 게임존, 포토존 등을 설치해 도쿄취항을 홍보한다.
오렌지라운지 티켓부스에서는 인천-도쿄 왕복항공권을 현장판매 특가로 일부좌석을 9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또 터치식 키오스크를 설치해 도쿄를 배경으로 사진촬영 후 자신의 휴대폰과 SNS, 이메일로 사진을 전송할 수 있다. 이 사진을 제주항공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베스트포토를 선정해 도쿄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게임존에서는 제주항공 아이패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참여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매주 랭킹을 매겨 경품을 증정한다. 한 달간 최고점수를 달성한 고객에게는 도쿄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또 팝업스토어에 설치된 비행 시뮬레이터를 이용해 비행 조종체험을 할 수도 있다. 객실승무원을 희망하는 사람을 위해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오는 16일까지 신청 받아 18일과 24일에 승무원 지망생 대상의 실무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에게는 기념품 및 음료를 제공하며 명동거리 및 팝업스토어 앞에서 받은 리플릿 지참고객에게는 스크래치카드 경품이벤트를 통해 도쿄 항공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명동거리에서 제주항공 비행기 캐릭터인형 거리행사와 오렌지색 소품을 착용하고 제주항공을 표현한 마임퍼포먼스 등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