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커피맛 즐기세요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www.cafeartisee.com)가 커피프로젝트 2탄을 실시한다.

최고의 커피를 고집하는 아티제와 국내 최고의 커피 전문가들의 만남을 의미하는 ‘아티제 커피 프로젝트(artisée coffee project)’는 커피 장인들이 운영하는 소규모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커피 맛를 제공하는 것으로 지난 3월을 시작으로 이번이 두번째다. 2탄의 주인공은 ‘커피 그래피티’.

서교동에 위치한 ‘커피 그래피티’는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세계 5위에 입상한 이종훈 바리스타가 운영하는 커피 전문 브랜드로, 원두 로스팅∙판매∙유통은 물론 바리스타 교육까지 하는 커피 전문업체다.

 

특히 이종훈 사장은 비보이 출신의 바리스타로 세계 대회에서 국내 최고 성적을 거두며 유명세를 탄 바 있다.

아티제는 이번 프로젝트 2탄을 통해 브랜드명 artisée에 담긴 장인(artisan)정신을 부각시키고 최고 품질의 메뉴 제공으로 고객 신뢰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커피 그래피티’ 메뉴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등 총 4가지로 아티제 삼성타운점, 여의도점, 도산로점, 강남점, 선릉점, 분당서현점 등에서 오는 8월 11일까지 2개월간 판매될 예정이다.

매장에는 커피 그래피티 홍보 브로셔를 비치하며 그래피티 커피를 6잔 이상 구매하면 커피 그래피티 로고가 새겨진 배지를 증정한다.

 

또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동안, 모집을 통해 고객들에게 커피 세미나 및 시음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를 통해 커피에 대한 풍성한 정보를 전달하는 ‘커피장인의 TIP’코너도 마련된다.

한편, ㈜보나비가 운영중인 아티제는 감성과 여유로운 공간에서 장인이 만들어 낸 커피∙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는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로 현재 서울∙경기권에 32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