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곡팥·오미자베리·홍시수정과 빙수, 건강빙수 4가지 맛 출시


프랜차이즈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대표 최승윤, www.ogada.co.kr )’가 건강한 빙수 4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메뉴 오곡팥빙수, 오미자베리빙수, 제주한라봉빙수, 홍시수정과빙수 등은 인공적인 재료는 배제하고 자연에서 얻은 재료만으로 풍부한 맛과 시원함은 물론 건강함까지 안겨주는 웰빙 빙수다.

수정과, 한라봉, 홍시 등 한국 고유의 맛을 획기적으로 빙수에 접목시켜 재해석한 이번 신메뉴는 빙수의 홍수 속에서 세련되고 풍성한 비주얼과 독특함, 신선함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오가다의 스테디셀러 빙수 ‘오곡팥빙수’는 팥 위에 다양한 영양소를 지닌 국내산 곡물과 견과류, 대추칩 등을 얹은 메뉴다.

 

국내산 콩으로 만든 곡물 가루와 10종의 국산 곡식을 구운 시리얼, 경산 대추를 그대로 말린 대추칩과 호두가 듬뿍 얹어져 있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낸다.

‘오미자베리빙수’는 새콤한 오미자 베이스에 항산화 작용이 탁월한 생블루베리와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크랜베리를 듬뿍 올렸다.

 

오미자의 다섯가지 맛을 재현하기 위해 얼음 속에 곶감과 거제산 유자청을 넣어 물리지 않는 달콤함과 함께 먹을수록 깊이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다.

‘홍시수정과빙수’는 전통 수정과를 빙수로 재해석한 독특한 메뉴로 곶감, 대추, 호두 등을 넣어 씹는 맛을 더하고 청도산 홍시를 통으로 얹어 달콤함까지 더했다.

‘제주한라봉빙수’는 오가다만의 비법으로 만든 특별 한라봉 베이스를 넣어 얼음에 깊은 향이 배어있다.. 또한 피부미용에 좋은 상큼한 제주 한라봉이 통으로 올라가 여름철 갈증 해소에 그만인 메뉴다.

한편, 다섯가지 아름다운 차라는 의미의 오가다는 2009년 브랜드 런칭 이후 전국 60여 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카페이다.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방차를 비롯해 국내산 농산물로 만든 웰빙주스 등 건강을 위한 음료를 전면에 내세워 신선한 바람을 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