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뜨락피자, 서포터즈 1기 모집
이준기 박하선 주연 ‘트윅스’ 메인제작지원사
강동완
2,467
2013.07.25 | 11:33:00
공유하기
![]() |
프랜차이즈 피자전문 브랜드인 ‘뽕뜨락피자(대표 명정길, www.bbongdderak.com )’가 첫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 1기인만큼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는 본사의 정책발표로 인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뽕뜨락피자의 서포터즈 ‘알럽 bbong 피자’는 뽕뜨락 피자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란 뜻으로 뽕뜨락피자가 추구하는 자연에 건강을 토핑하는 웰빙 프리미엄 피자를 시식할 수 있는 기회가 준다.
또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의 기회와 함께 수료 후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뽕뜨락피자 서포터즈 모집에 참여하는 방법은 7월 25일부터 뽕뜨락 블로그( http://blog.naver.com/dderak67 )로 접속한 후 <서포터즈 1기>게시판에 이름, 연락처, 주소 등 인적 사항을 댓글로 남기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뽕뜨락 블로그에 올라온 서포터즈 모집 게시글을 본인의 SNS에 입소문내면 선정될 확률이 높아진다. 최종 마감은 8월8일이며 합격자 발표는 8월 14일 뽕뜨락 블로그와 개별로 연락할 예정이다.
뽕뜨락피자 서포터즈 1기로 선정되면 8월 20일부터 11월 20일까지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뽕뜨락피자의 홍보와 신메뉴 시식 및 평가, 뽕뜨락 피자 관련 이벤트 및 프로모션 관련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채택될 시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뽕뜨락피자 관계자에 따르면 “뽕뜨락 피자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서포터즈 활동인 만큼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이 있을 예정이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수료증과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뽕뜨락 피자는 새로운 컨셉의 인테리어와 신메뉴를 도입한 직영점 오목교역점을 7월 25일 오픈했다. 유동인구가 많은 오목교역 2번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오픈 기념 피자할인 행사가 7월 25일부터 3일 동안 진행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