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가부대, M-net 슈퍼스타K5 제작지원
강동완
3,602
공유하기
![]() |
M-net ‘슈퍼스타K’의 다섯 번째 막이 올랐다. 매 시즌마다 다양한 이슈를 만들어내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원조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 역시 벌써 인기가 뜨겁다.
수제햄부대찌개전문점 ‘박가부대찌개/닭갈비’(www.parkga.co.kr)는 재미와 감동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고공행진 중인 '슈퍼스타K5' 제작지원에 나섰다. 지난 9일 자막광고를 통해 브랜드를 노출했으며, 앞으로 PPL 광고도 진행 예정이다.
슈퍼스타K5는 첫 방송부터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 '슈퍼스타K'의 전매특허인 '감동적인 사연'도 여전했다. 감동 사연은 전 시즌보다 더욱 풍성했다.
뿐만 아니라 슈퍼스타K5 1화에 등장한 총 15팀의 출연자 중 11팀이 실시간 검색어에 랭크되면서 슈스케의 파급력을 입증했다. 엠넷은 주 시청층인 15-34세 남녀 시청률에서는 지상파를 포함해 동시간대 1위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박가부대 관계자는 “슈퍼스타K5의 젊음의 이미지와 꿈을 응원하는 도전정신이 언제나 더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박가부대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며, “슈퍼스타K만의 활기차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박가부대가 젊은 층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는 뜻을 밝혔다.
한편, 박가부대는 이번 제작지원 외에도 지난해 KBS2 월화드라마 ‘빅’과 MBC 섹션연예통신의 코너 ‘황금맛차’ 등의 제작 협찬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항상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