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유럽 왕복 항공권 '119만원'에
핀에어는 유럽행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을 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 최저 119만원에 선보이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핀에어의 60개 이상 유럽 취항지 중 파리, 런던, 로마, 프라하, 프랑크프루트 등 유럽 주요 37개 도시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특가는 내달 19일부터 내년 3월31일 중에 여행하는 항공권에 해당된다. 해외 체류 기간은 최소 4일, 최대 1개월까지다. 성인이 동반하는 2~11세 어린이의 경우 프로모션 가격에서 25%, 개별 좌석이 없는 2세 미만 유아의 경우 90%의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역시 핀에어의 최대 장점이기도 한 ‘헬싱키 스톱오버’가 무료로 1회 제공된다. 따라서 올 겨울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은 사우나의 본고장 핀란드 헬싱키에 들러 이색적이고 따뜻한 겨울여행 추억을 쌓을 수 있다.

김동환 핀에어코리아 지사장은 “핀에어는 유럽까지 최단거리 항로를 이용하고 효율적인 환승 스케줄을 제공해 한국 승객들이 보다 빠르고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해 추석 황금연휴와 연말 휴가에 더욱 많은 승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유럽여행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