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앤램 뉴질랜드, 송추가마골과 함께하는 '추석특선 선물세트' 선보여..
강동완
3,494
2013.08.27 | 18:33:00
공유하기
![]() |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올 추석시즌을 맞이해 오는 9월 22일까지 갈비전문 외식브랜드 송추가마골이 진행하는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갈비 선물세트 특별 할인판매 이벤트에 나선다.
행사 기간 동안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의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가마골 갈비 세트’와 ‘천해염갈비 세트’를 2 세트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락앤락 비스프리 육류용 밀폐용기’를 증정한다.
특히 뉴질랜드 목초사육 소고기로 구성 된 ‘가마골 갈비 세트’는 송추가마골 매장에서 매년 280만대가 판매 될 정도로 인기 있는 상품으로 송추가마골 베스트 메뉴로 꼽힌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 (John Hundleby) 지사장은 “뉴질랜드 목초사육 소고기는 지방과 콜레스테롤은 낮고 필수영양소는 풍부한 건강한 소고기로 추석 명절 가족들을 위한 음식으로 최고의 선택”이라고 말했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이상적인 친환경 배경으로 축산 강국으로 성공한 뉴질랜드의 청정 자연에서 양질의 목초만 먹고 자란 건강한 목초사육 소고기로 곡물비육우에 비해 지방, 칼로리,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고 오메가 3와 철분, 아연, 비타민 등과 같은 주요 영양소가 풍부해 건강 소고기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