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명절 바구니는 무겁게, 마음은 가볍게~

치솟는 물가에 추석 차례상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다. 이 같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롯데홈쇼핑은 집에서 고품질의 제수용품과 신선한 먹거리를 저렴하게 준비 할 수 있도록 ‘추석마중’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롯데홈쇼핑에서 매년 명절에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먹거리와, 주방용품을 집중 편성한 것.

먼저, 롯데홈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 쇼’를 통해 주부들을 위한 추석 특집 상품을 특집으로 매주 선보이고 있다.


지난 8월 24일부터 휘슬러 압력솥 콤비 방송에 이어, 백수오퀸, 웅성유기, 댕기머리 세트, 효종원 오미자 등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휘슬러 프리미엄 압력솥 콤비 냄비’가 200세트 넘게 판매되는가 하면, 전통 유기 장인 이진호씨가 직접 방송에 출연했던 지난 31일 방송에서는 무려 800세트가 넘게 판매되며 주부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유라쇼 추석특집 방송은 오는 7일(토)에는 ‘장길영 사과+배 세트’, 11일(수)에는 ‘포트메리온’을 만나 볼 수 있다.

먹거리도 풍성하게 구성했다. 굴비의 주 원료인 참조기 값이 올라, 제수용 굴비 구입이 고민이라면 롯데홈쇼핑 ‘구가네 굴비’방송을 챙겨보자. 알이 꽉 찬 제수용 굴비(21~23cm)를 40미로 푸짐하게 구성했으며 6만9,900원에 판매한다. 19~21cm 대장대 사이즈는 50미는 5만9,900원.


‘청정애 사과배 세트’도 판매한다. 명절 때면 물량 부족으로 고객님들의 마음을 애태웠던 ‘청정애 사과배 세트’를 사전 물량 확보로 풍성하게 준비했다. 나주 신고배5kg, 안동사과4kg구성했으며 가격은 4만5,900원.

오는 8일(일) 저녁 5시 20분에 판매하는 ‘보네스뻬 궁중찰떡세트’도 실속 선물로 추천한다. 견과류를 사용해 고소한 맛이 일품인 두텁떡 2박스와 화과자 2박스로 구성했으며 3만9,900원에 구입 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에서 추석마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오는 14일(토)까지 구입하는 상품에 따라 락앤락 시트도마, 지퍼백, 수저세트 등의 명절 필수품을 증정한다.

또, 해당 기간 중 2회만 상품을 구매해도, 주부들의 로망 영국의 ‘로얄 엑세스 커피잔(2인조)’을 받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