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김혜수, 가을의 카리스마를 담은 '트렌치 코트 스타일'
김한얼
6,356
2013.09.27 | 07:27:00
공유하기
![]() |
사진=김한얼 기자 |
배우 김혜수가 9월 26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대림창고에서 열린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 (BERBERRY)의 ‘아트 오브 더 트렌치’ 서울 상륙 기념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혜수는 심플한 블랙 탑과 감각적인 비즈가 박힌 트렌치 코트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물씬 풍겼다. 여기에 유니크한 블랙 빅 클러치, 짙은 레트 립컬러를 통해 풍성한 가을 스타일을 완성했다.
아트 오브 더 트렌치는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트렌치 코트를 입는 사람들의 글로벌한 이야기를 담아내는 웹사이트다. 2009년 사토리얼리스트의 스캇 슈만의 작업으로 시작된 아트 오브 더 트렌치는 현재까지 200개가 넘는 나라에서 2천 2백만이 넘는 사람들이 이 사이트를 경험했다.
한국에 상륙한 이번 ‘아트 오브 더 트렌치 서울’은 문화, 예술, 음악, 필름,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게 있는 50인의 인사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이효리, 전도연, 윤은혜, 유아인 등 국내 셀러브리티들도 이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영국 밴드 ‘서던(Southern)’과 국내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에너지 넘치는 축하 공연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2NE1 씨엘, 소녀시대 수영, 이정재, 유아인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