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세계 미식축제를 '빕스'에서 즐겨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900일간 진행해 온 '월드 스테이크 프로젝트'가 올해로 대단원의 막을 내리며, 그간 인기를 끈 메뉴를 선정해 '월드 베스트 메뉴' 19종을 선보였다.

빕스는 급속하게 다변화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2011년 봄, 지중해를 시작으로 플로렌스, 뉴욕, 로마, 브라질, 영국, 프로방스, 스페인까지 세계 미식의 나라로 손꼽히는 총 8개 지역을 엄선해 다양한 식문화를 소개해왔다.

선보인 메뉴 수만 해도 스테이크 40여종, 샐러드 120여종에 이를 정도의 대단위 프로젝트다. 

이번에 출시되는 베스트 메뉴는 지난 900일간 고객 반응이 가장 뜨거웠던 메뉴로 선정 했으며, 일부는 고객을 의견을 반영한 리뉴얼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스테이크 메뉴는 총 6종으로 <브라질리언 쌈바 스테이크>, <플로렌스 안심 스테이크>, <뉴욕-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페퍼콘 얌 스톤 등심 스테이크> 등이다. 

특히 <브라질리언 쌈바 스테이크>는 브라질 지역의 특성을 살리는 동시에 빕스 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큰 인기를 끌었고 2012년 여름 출시 후 3개월 간 20만 개가 판매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샐러드 메뉴는 8개 지역의 고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가 주를 이룬다. 올리브를 활용한 <머쉬룸 블랙올리브 샐러드>, 스페인 전통 전채 요리인 <튜나 타파스>, 영국을 대표하는 <피쉬&칩스>, <퀸 엘리자베스 샐러드>, 프랑스 해산물 요리 <깔라마리 샐러드>등 지역 특성을 살리는 동시에 건강함을 강조했다. <월드 베스트 메뉴>는 25일부터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월드 베스트 메뉴> 출시 기념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베스트 스테이크 및 베스트 세트 주문 고객 대상 ‘빕스의 마블’, ‘빕스 월드 투어 패스포트 스탬프 이벤트’, 홈페이지 접속 고객 대상 ‘BEST OF BEST’메뉴 투표 등이 10월~11월에 걸쳐 진행된다.

빕스 관계자는 “업계 리딩 브랜드로써 경쟁사와 차별화된 다양한 미식 도시의 메뉴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를 3년 간 꾸준히 진행한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면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철저히 고객 중심의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