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가맹점.. 본사지원으로


㈜푸디노에프앤디 ‘강정이기가막혀(www.gangjung.com)’에서 가맹점의 매출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나서고 있다.


‘강정이기가막혀’는 지난 2007년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 이후, 현재 29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경쟁 닭강정 브랜드중에 폐업률이 낮고 본사의 영업지원이 많아서 예비창업자들이 눈 여겨보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푸디노에프앤디 강정이기가막혀 김홍엽대표이사의 경영이념이 정직한 공생을 모토로 가맹점과의 끊임없는 교류를 통해 가맹점 활성활에 영업지원을 아끼지 않는 것이다.

이에 작년 12월부터 매출이 하락하거나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있는 가맹점을 선별하여 집중관리 및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선별된 각 가맹점의 상권과 매출분석, 고객DB를 통해 각 가맹점에 알맞은 영업마케팅을 도입하고 본사의 인력 및 물류지원을 통하여 집중 관리에 들어간 가맹점들은 본사 지원이 있기 전보다 약 50%이상 매출이 상승했다.


지난 9월에 선정된 ‘인천논현점’의 경우 본사에서 지원한 지역마케팅 및 적극적인 지원으로 8월 대비 매출액이 약 2배가 상승하였으며, ‘인천논현점 정영희점주’는 본사의 지원으로 어려운 시기를 잘 넘길 수 있었다.

현재 주변의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지인들에게 강정이기가막혀 본사는 믿고 창업할 수 있는 회사라고 권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강정이기가막혀’ 관계자는 "매달 가맹점을 선정하여 어려운 시기에 ‘가맹점주에게 믿음과 희망을 줄수있는 본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