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어디가' 지아, 내 딸의 트레이닝 룩 '엄마들 주목'
김한얼
6,114
2013.10.17 | 16:53:00
공유하기
![]() |
차세대 패셔니스타 예고? MBC ‘일밤 아빠 어디가’ 홍일점인 송종국의 딸 지아의 패션 아이템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평소 다양한 연령층의 시청자를 자랑하는 ‘아빠 어디가’는 연예인들의 2세가 출연하며 비슷한 자녀를 두고 있는 엄마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그 중 홍일점인 지아의 패션은 딸을 둔 엄마들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것이다.
▶ 스타일링 : 지아는 여행 프로그램 컨셉에 어울리는 활동성을 강조한 스타일을 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핑크 색을 적절히 활용해 여성스러움과 깜찍함을 동시에 뽐내고 있다. 지난 10월 13일 방송된 ‘아빠 어디가’ 41회에서는 평소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는 지아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톤 다운된 핑크색과 그레이 컬러가 조화를 이룬 트레이닝 룩을 선보였다.
특히 핫 핑크와 퍼플 컬러가 돋보이는 깔끔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신어 전체 스타일에 포인트를 줬다. 일반 아동화가 유명 캐릭터 위주로 디자인 되어 자칫 유치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것에 비해 지아 운동화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감각적인 컬러 배합이 특징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겼다.
<사진=MBC ‘아빠 어디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