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GS25)
(사진제공=GS25)

GS25가 올해 빼빼로데이는 ‘나눔의 날’로 선포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편의점 GS25는 '빼빼로하트' 상품의 판매금액 중 1%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한다.

GS25에서만 구매 가능한 대표 DIY상품인 빼빼로하트는 빼빼로를 이용해 하트 모양을 표현한 DIY상품으로 지난 해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GS25는 빼빼로하트에 나눔스티커를 부착하여 고객들이 구매하는 것 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한다는 내용을 알려 나눔의 의미를 함께 되새길 계획이다.

또 GS25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멀리 떨어져 있어 만날 수 없는 가족, 친구, 직장동료 등 지인들을 생각하고 서로의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GS25 빼빼로 행사상품을 카카오톡으로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은 멀리 있어 빼빼로를 직접 전달하지 못하는 지인들에게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마음을 나눌 수 있게 되었으며, 선물 받은 고객들은 GS25에 방문하여 상품으로 간편하게 교환할 수 있다.

알뜰한 빼빼로데이 선물 준비가 가능하도록 ‘11’이 연상되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GS25에서 빼빼로데이 행사상품 구매 후 POP티머니로 결제한 고객은 11%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GS25에서 빼빼로데이 행사상품을 BC카드로 1만1천원 이상 결제한 고객도 11%의 청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신사 멤버쉽(LGU+, ollehClub) 15% 중복 할인이 가능해 POP티머니로 구매 시 최대 26%, BC카드로 1만1천원 이상 구매 시 24%의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