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대표 정한: www.cheerskorea.com)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소상공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제 8기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에서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전국 350호점의 가맹점을 개설하고 있는 치어스는 2010년 최초로 실시된 수준평가에서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을 받고 올해 2013년까지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연장평가를 통과해 4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치어스, 4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지정
▲ 치어스 이상호 부사장(우측)이 소상공인진흥원 이용두 원장(좌측)에게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수여받는 모습 (사진제공=치어스)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는 가맹본부 특성, 가맹사업자 특성, 계약특성, 시스템 운영 특성, 관계 특성, 시스템성과 등 총 6개 분야로 평가된다.

치어스의 가맹점들은 점포 운영안정화를 위한 가맹점주 교육과 가맹점 경영안정자금 융자지원을 최대 7천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치어스 정한 대표는 “치어스가 추구하는 최고의 경영이념은 본사와 가맹점의 동반성장이다”라며 “본사의 이익에 앞서 가맹점 이익을 우선적으로 고려하며 늘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어스는 패밀리레스토랑과 호프가 결합된 레스펍으로 직장인들의 회식공간은 물론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신개념 외식 공간이다. 

특히 70여 가지 다양한 호텔급 요리를 즉석에서 조리하는 메뉴 역시 그 맛이 매우 뛰어나 맥주뿐만 아니라 각종 주류와 안주,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