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겨울 시즌 채비 완료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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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들이 매장 안팎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연출하여 연말 채비를 마치고 고객 모으기에 나서고 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커피 향과 함께 곳곳을 장식한 붉은 색의 실내 장식과 한 켠 가득 진열해 놓은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들이 가장 먼저 눈에 띄고, 배경음악으로는 크리스마스 캐럴이 흘러나온다.
매장 분위기 연출에 발맞춰 시즌 음료도 대거 출시되고 있다. 스타벅스는 연말까지 시즌 음료로 토피넛라떼, 모카프랄린, 크리스마스 쿠키라떼 등 메뉴 3종을 한시적으로 판매하며, 할리스커피는 마시멜로 리얼 벨지안 핫초코, 리얼벨지안 카페모카 등을 선보였다.
탐앤탐스는 크리스마스 시즌메뉴 3종을 출시하고 판매에 나서고 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커피 향과 함께 곳곳을 장식한 붉은 색의 실내 장식과 한 켠 가득 진열해 놓은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들이 가장 먼저 눈에 띄고, 배경음악으로는 크리스마스 캐럴이 흘러나온다.
매장 분위기 연출에 발맞춰 시즌 음료도 대거 출시되고 있다. 스타벅스는 연말까지 시즌 음료로 토피넛라떼, 모카프랄린, 크리스마스 쿠키라떼 등 메뉴 3종을 한시적으로 판매하며, 할리스커피는 마시멜로 리얼 벨지안 핫초코, 리얼벨지안 카페모카 등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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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탐앤탐스
탐앤탐스는 크리스마스 시즌메뉴 3종을 출시하고 판매에 나서고 있다.
강렬한 레드초콜릿과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만나 달콤하고 담백한 루돌프라떼(초코핑크벨벳)와 100% 국내산 단팥과 부드러운 우유가 만나 단팥 맛이 깔끔하고 진한 산타라떼(레드빈라떼), 100% 국내산 호박고구마를 원재료로 하여 겨울 군고구마를 먹는 듯 달콤한 골드라떼(군고구마라떼) 세 가지 음료다.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루돌프, 산타, 황금색의 오브제를 차용한 네이밍으로 재미를 더하고, 각각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팝핑슈가를 토핑하여 마시는 재미도 더했다.
또한 시즌메뉴 1잔을 포함하여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정이나 회사에서 무릎담요로 사용할 수 있는 탐앤탐스 담요를 소진 시 까지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탐앤탐스 시즌메뉴는 올해 12월 31일까지 판매되며, 이후에는 팝핑슈가 토핑을 제외한 핑크벨벳라떼, 레드빈라떼, 군고구마라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시즌메뉴 1잔을 포함하여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정이나 회사에서 무릎담요로 사용할 수 있는 탐앤탐스 담요를 소진 시 까지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탐앤탐스 시즌메뉴는 올해 12월 31일까지 판매되며, 이후에는 팝핑슈가 토핑을 제외한 핑크벨벳라떼, 레드빈라떼, 군고구마라떼로 판매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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