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맥주전문점 창업은 '통파이브'로.. 차별화된 경쟁력은..
강동완 기자
3,594
공유하기
세계맥주 판매가 늘어나면서 관련 프랜차이즈 브랜드도 주목받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세계맥주전문점 통파이브(www.tong5.co.kr)'는 여름철 성수기라는 개념을 파괴, 새로운 맥주트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런 차별성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37회 월드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상담을 받을수 있다.
![]() |
▲ 통파이브가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여해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강동완 기자)
세계맥주할인창고 통파이브는 빈티지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메뉴 경쟁력, 합리적인 가격, 셀프시스템 운영의 편리성, 본사의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 및 가맹점 관리 노하우 등 조직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통파이브 본사 관계자는 “투자의 효율성, 운영의 편리함, 아이템의 차별성 등으로 신중하게 접근하는 예비창업자라면 계절에 관계없이 창업으로 도전할만 하다."라며 브랜드 경쟁력은 물론 사계절 내내 단골고객 충성도가 높아 안성맞춤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소개했다.
통파이브 본사 관계자는 “투자의 효율성, 운영의 편리함, 아이템의 차별성 등으로 신중하게 접근하는 예비창업자라면 계절에 관계없이 창업으로 도전할만 하다."라며 브랜드 경쟁력은 물론 사계절 내내 단골고객 충성도가 높아 안성맞춤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