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류수영 라면 파스타, 주업이 원래 요리사인가요?
정상기 기자
4,701
공유하기
'류수영 라면 파스타, 진짜 사나이'
![]() |
배우 류수영이 라면을 고급스러운 파스타로 재탄생시키며 숨은 요리실력을 뽐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진짜사나이’에서 류수영은 김수로의 제안에 의해 샘 해밍턴과 요리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류수영과 샘 해밍턴은 ‘라면’을 주제로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특별한 라면을 만들었다.
먼저 샘 해밍턴은 라면에 두부, 파, 참치를 넣어 부대찌개와 비슷한 느낌이 나는 라면 요리를 선보였고, 평범한 라면 요리지만 의외로 "맛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어 자신의 차례가 온 류수영은 화려한 불쇼를 선보이며 요리사다운 면모를 보여 보는 이들의기대를 증폭시켰다. 그는 라면을 간장 소스에 볶고 프라이팬에 불을 붙여 순식간에 라면을 볶아내는 독특한 ‘라면 파스타’를 선보였다.
요리가 완성되자 그는주위 사람들에게시식을 권했고, 요리를 맛본 이들은 특별한 맛에혀를 내두르며 이날 요리대결의 승자를 류수영으로 지목했다.
방송이 나간 후 류수영은 라면 파스타 레시피를궁금해 하는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트위터에 레시피를 공개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진짜 사나이’는 시청률 12.2%로 종합프로그램 시청률 순위 6위, 예능프로그램 시청률 순위 3위를 기록했다.
<사진=MBC, 류수영 트위터>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