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사’ 멤버 졸업사진 총집합, 1994년도 정우 졸업사진 당시 14살?

우 정우의 1994년 당시 앳된 모습의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그간 정우뿐만 아니라 최근 연이어 공개되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94’(이하 응사) 멤버들의 졸업사진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응사’에서 쓰레기 역에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정우의 졸업 사진(사진 위 오른쪽)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개됐다. 이는 정우가 13살 때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으로 능청스러운 지금과 달리 똘망똘망한 앳된 아이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드라마 속 배경인 1994년 당시 정우는 실제로 당시 14살이어서 보는 재미를 더한다.



또 정우 졸업사진은 앞서 공개된 바 있는 배우 고아라(성나정 역)의 성숙한 졸업사진(사진 위 왼쪽)과 비교돼 흥미를 더하고 있다. 사진 속 고아라는 학창시절 졸업 당시에도 지금과 별반 다르지 않은 성숙한 여성미를 자아내고 있다. 데뷔 초 성형설에 휩싸였던 고아라는 연이어 공개된 모태미녀 졸업사진으로 성형설을 무마한 바 있다.



또 얼마 전 공개된 (사진 아래 왼쪽부터) 배우 김성균(삼천포 역), 그룹 타이니지 도희(조윤진 역), 그룹 B1A4 바로(빙그레 역)의 졸업사진 역시 지금과는 색다른 매력을 자아내면서도 변함없는 이미지를 뿜어내고 있어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한편, ‘응답하라 1994’는 정우와 고아라의 본격적인 로맨스를 그려나가며 유연석(칠봉이 역)과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진행되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