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만 있어도 마음까지 포근해지는 ‘앙고라니트’는 평범한 데일리룩에 로맨틱한 감성을 불어 넣는다.특유의 부드러운분위기를 퍼뜨리는 앙고라 니트의 매력에 빠졌다면, 센스있는 레이어드로 화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자아내보자.


‘왕가네식구들’ 이윤지, 안만져도 느껴지는 뽀송뽀송 ‘앙고라니트’


▶스타일링

반전 매력 ‘펀칭 니트’

보기만 해도 부드러움이 전해지는 니트였다. 지난 12월 21일 방송된 KBS2 ‘왕가네식구들’에서 배우 이윤지(왕광박 역)가 뽀송뽀송한 앙고라 니트를 선보였다. 이윤지는 이날 토끼 패치가 앙증맞은 화이트 니트를 입고 체크 원피스를 매치해 발랄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이윤지가 입은 니트는 루즈핏이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하고, 등판의 펀칭 레이스로 귀여운 반전 포인트를 줬다.


‘왕가네식구들’ 이윤지, 안만져도 느껴지는 뽀송뽀송 ‘앙고라니트’


트렌디 레이어드 ‘체크 원피스’

겨울 트렌디 패턴 ‘체크’가 포근한 니트와 만나니 귀여운 소녀감성을 물씬 자아냈다. 이날 이윤지는 오버사이즈의 니트와 함께 미니 기장의 원피스를 매치해 편안하고 실용도 높은 레이어드룩을 선보였다. 화이트 니트에 레이어드한 모노톤 체크 원피스는 A라인의 플레어스커트로 밋밋할 수 있는 데일리룩에 발랄한 느낌을 한껏 끌어올렸다.



브랜드&가격 : 이윤지가 선보인 니트는 ‘홀 하우스(WHOLE HAUSS)’의 제품으로 가격은 10만 원대, 체크 원피스는 ‘플라스틱 아일랜드(Plastic Island)’ 5만 원대이다.


<사진=KBS2 ‘왕가네식구들’, 홀하우스, 플라스틱아일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