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강남 일대에서 산타클로스 목격담이 SNS를 통해 들려오고 있다.

오리지널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상윤, http://schoolfood.co.kr)의 배달맨들이 산타복장으로 서울 강남일대를 돌아다닌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강남 일대에 나타나 깜짝 이벤트를 선물한 스쿨푸드 산타맨들은 지나가는 시민들에게 사탕을 나눠주고 사진 요청을 하는 시민들과는 함께 사진 촬영도 해주며 즐거운 추억을 함께 나누고 있다.


산타를 목격한 후 그냥 지나치지 않고 인증 사진을 스쿨푸드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choolfoodstory)에 올리면 크리스마스 선물이 쏟아진다. 친구들과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산타 군단이 떴다!.. 크리스마스 깜짝 이벤트는..
▲ 스쿨푸드 산타와 함께 인증샷 찍으면 선물 드려요 (사진제공=스쿨푸드)

25일까지 진행되는 산타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스쿨푸드 상품권 2만원(5명), 문화상품권 1만원(3명), 소니엔젤 크리스마스 에디션(1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월 3일 스쿨푸드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스쿨푸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24일과 25일 양일 간 진행되는 매장 이벤트는 스쿨푸드 직영점에 방문하여 스쿨푸드 메뉴 중 길떡류를 시키면 매꼼한 길떡에 깊은 풍미를 더해 줄 그라나 파다노 치즈를 올려준다.

파다노 치즈는 이탈리아에서 우유로 만들어지는 치즈로 숙성기간이 긴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요리에 빠지지 않는 대중적인 치즈로, 알갱이가 씹히면서 깊은 풍미가 느껴진다.

또 까르보나라 떡볶이를 시키면 시금치소스를 섞어 독특한 빛깔에 영양을 더한 건강 까르보나라 떡볶이를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중동현대, 목동현대, 미아현대, 청량리, 두타, 신사 가로수길, 대구현대 등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한다.

이 외에도 스쿨푸드 페이스북이나 스쿨푸드, 리맨즈, 에이프릴마켓 매장 내 테이블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좋아요’를 누른 후 크리스마스 소원을 남기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크리스마스 소원 이벤트는 27일까지 진행되며, 31일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편 셰프(Chef)가 매장에서 직접 메뉴를 조리하는 스쿨푸드는 까르보나라 떡볶이, 롤 형식의 김밥 ‘마리’ 등 다양한 창의적인 신개념 퓨전메뉴로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는 오리지널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로 수익률의 정체 없이 지속적인 수요와 꾸준한 매출을 가져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