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윤우 원장(사진제공=맥스웰피부과)
▲노윤우 원장(사진제공=맥스웰피부과)
탈모치료 전문병원으로 모발이식 수술을 비롯한 줄기세포 단백질 치료 및 레이저 치료 등 다양한 탈모치료법으로 환자 개인별 맞춤 치료를 제공하는 맥스웰피부과가 모 언론매체의 '2013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2013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은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두드러진 활약을 펼친 상품을 선정하는 자리로 맥스웰피부과를 포함한 다수의 상품들이 선정되었다.


맥스웰피부과는 무엇보다 수술적 치료 후에도 탈모 진행을 최대한 막을 수 있는 치료법들을 시행함과 동시에 환자의 10년 후까지 고려한 치료계획을 통해 다양한 의료분야의 치료법들을 융합, 기존의 근본적인 한계를 극복한 고밀도 모발이식으로 하여금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점을 인정받았다.

한편 최근에는 20~30대 젊은 층 탈모 환자들이 많이 찾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와 관련하여 맥스웰피부과 노윤우 원장은 "요즘은 탈모 환자의 절반 이상이 20~30대 일정도로 탈모 연령층이 낮아지고 있는 가운데 젊은 층일수록 탈모치료에 앞서 정확한 진단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런 관점에서 이식 후 밀도와 자연스러움에 민감한 젊은 층 환자들을 위한 '고밀도 모발이식'이 화제가 된 것이다.

이런 구체적인 분석을 통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온 맥스웰피부과가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히트상품으로 남게될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