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탐앤탐스'가 지난 7일, 제3회 탐앤탐스 광고공모전의 시상식을 탐스커버리 건대점에서 개최했다.

이날 나라·환경·탐탐 주제별 영상·지면광고 12개 부문 및 탐탐아이디어 특별상까지 총 20여 팀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탐앤탐스 광고공모전, 3천여 작품중 20개팀 수상..


▲ 제3회 탐앤탐스 광고공모전 시상식 (사진=류승희 기자)

공모전에 출품된 3,000여 개 작품 중에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수상하게 된 현업 광고인 뿐만 아니라 개인 및 팀으로 다양하게 도전한 대학생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특히 이 날 시상식에는 광고공모전의 심사를 진행한 금강오길비 전 부사장 정상수 청주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와 이번 공모전을 후원한 이정혜 KOBACO 공익광고국장, 이상진 환경부 대변인실 뉴미디어홍보팀 과장이 함께 참여하여 더욱 뜻 깊은 자리를 마련됐다.

김도균 탐앤탐스 대표는“이번 광고공모전은 대학생과 현업 광고인 뿐만 아니라 초·중·고등학생부터 교사·공무원 등 다양한 이력의 참가자들이 출품하여 대한민국 국민의 나라를 지키고, 환경을 지키려는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광고공모전과 같은 활동들을 꾸준히 개최하여, 대한민국 토종 커피전문점 브랜드로서 전 세계에 대한민국 브랜드를 알리고 전파하는 데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탐앤탐스 광고공모전, 3천여 작품중 20개팀 수상..


▲ 제3회 탐앤탐스 광고공모전 시상식 (사진=류승희 기자)

한편 이번 광고공모전 수상작들은 오는 2월부터 국내 및 전 세계 탐앤탐스 매장을 비롯하여 2014년 시즌 별 지속적으로 국내·외 잡지 및 TV,옥외광고 등으로 집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