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커피를 모바일지갑 스마트월렛으로 간편하게..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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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드롭탑(DROPTOP)이 BC카드와 제휴하여 발행하는 ‘드롭탑&오!포인트 멤버십 카드’에 대해 스마트월렛 서비스를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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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롭탑 & 오!포인트 멤버십 카드’ 및 스마트 월렛 어플 이미지 (사진제공=드롭탑) |
이에 스마트월렛 어플로 ‘드롭탑&오!포인트 멤버십카드’을 보다 더 간편하게 스스로 발급받고 보관할 수 있게 되었다.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스마트월렛으로 발급받은 오포인트 카드를 제시하면 20% 할인 받는 동시에 결제 금액의 2%를 포인트로 재적립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스마트월렛으로 발급받은 오포인트 카드를 제시하면 20% 할인 받는 동시에 결제 금액의 2%를 포인트로 재적립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포인트 적립과 사용 내역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드롭탑에서는 1일 1회에 한해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드롭탑은 지난 4월 오!포인트 출시와 동시에 제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9월 전용 카드인 ‘드롭탑&오!포인트 멤버십 카드’를 선보였으며, 12월에는 스마트월렛 서비스까지 시작하는 등 오!포인트 가맹점 중 가장 발 빠르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드롭탑 김형욱 전략기획본부장은 “할인과 적립 두 가지 서비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오!포인트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드롭탑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이 될 것으로 판단해 비씨카드의 오!포인트가 신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출시와 동시에 제휴 서비스를 실시했다”며 “오!포인트 회원 가입이 8개월 만에 400만명을 달성함으로써 성공적인 제휴 멤버십 서비스로 평가된다”고 말했다.
드롭탑은 지난 4월 오!포인트 출시와 동시에 제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9월 전용 카드인 ‘드롭탑&오!포인트 멤버십 카드’를 선보였으며, 12월에는 스마트월렛 서비스까지 시작하는 등 오!포인트 가맹점 중 가장 발 빠르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드롭탑 김형욱 전략기획본부장은 “할인과 적립 두 가지 서비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오!포인트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드롭탑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이 될 것으로 판단해 비씨카드의 오!포인트가 신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출시와 동시에 제휴 서비스를 실시했다”며 “오!포인트 회원 가입이 8개월 만에 400만명을 달성함으로써 성공적인 제휴 멤버십 서비스로 평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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