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외도남’ 파격 변신, 신곡 ‘답이 없었어’ 후렴구 선공개
이소희 기자
7,300
공유하기
![]() |
9개월 만에 ‘외로운 도시 남자’로 변신했다.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홍대광이 새 앨범 자켓과 함께 신곡 '답이 없었어'의 30초 분량 후렴구를 선공개했다.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앨범 자켓 속 홍대광은 우수에 찬 내면 연기를 선보이며 코트 깃을 세우고 외로운 도시 남자로 변신했다. 뿐만 아니라 선공개된 신곡의 후렴구는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감성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홍대 모처에서 진행된 자켓 촬영 현장에서 홍대광은 우수에 찬 내면 연기를 선보이며 스태프들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외로운 감정을 표현해 달라”는 촬영 감독의 주문에 트레이드 마크였던 안경을 벗고 순식간에 눈물 고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블랙 코트와 잿빛 배경에 어울리는 세련된 자켓 사진을 완성했다.
CJ E&M 공식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2차 컴백 트레일러 영상에서도 과거와 180도 다른 홍대광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EP앨범 ‘The Silver Lining’ 타이틀곡 ‘답이 없었어’의 후렴구와 자켓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담겨 있어 홍대광의 모습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앨범의 분위기까지도 미리 맛볼 수 있다.
폭풍 다이어트로 ‘밀크남’이라는 애칭을 얻게 된 홍대광은 “이번 촬영 컨셉인 ‘외로운 도시 남자’를 표현하기 위해 한 번도 시도해보지 않았던 연기에도 도전했다”며 “9개월 만의 컴백인 만큼 팬들과 대중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고 싶다. 안경을 벗은 것도 새로운 도전의 일환”이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홍대광이 두 번째 앨범 발매를 앞두고 ‘파격 변신’을 시도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며 “신곡 ‘답이 없었어’의 중독적인 후렴구 멜로디 또한 올 겨울 ‘감성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것”이라 밝히며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한편, 홍대광의 컴백 앨범 ‘The Silver Lining’은 올 겨울 외로운 이의 마음을 따뜻이 위로한다는 컨셉으로 뮤직비디오는 모델 홍종현이 주인공을 맡았으며, 음원은 오는 1월 22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CJ E&M>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소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