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NH·롯데카드, 재발급·해지 신청건 300만 육박
박효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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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NH농협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의 카드 재발급, 해지, 정지 신청이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23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까지 카드 3사에 접수된 카드 해지 신청건수는 총 133만2000건에 달한다. NH농협카드가 59만건으로 가장 많으며, KB국민카드 57만8000건, 롯데카드 16만4000건이다.
카드 재발급 신청은 NH농협카드 84만건, KB국민카드 43만7000건, 롯데카드 37만2000건 등 총 164만9000건이다.
이들 3사에 접수된 재발급·해지 신청건은 총 298만1000건을 기록, 300만건을 눈앞에 두고 있다.
한편 이들 3사는 카드 재발급 및 해지 등의 업무를 지원하기 위해 영업시간을 연장하고 추가 인력을 투입했다.
23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까지 카드 3사에 접수된 카드 해지 신청건수는 총 133만2000건에 달한다. NH농협카드가 59만건으로 가장 많으며, KB국민카드 57만8000건, 롯데카드 16만4000건이다.
카드 재발급 신청은 NH농협카드 84만건, KB국민카드 43만7000건, 롯데카드 37만2000건 등 총 164만9000건이다.
이들 3사에 접수된 재발급·해지 신청건은 총 298만1000건을 기록, 300만건을 눈앞에 두고 있다.
한편 이들 3사는 카드 재발급 및 해지 등의 업무를 지원하기 위해 영업시간을 연장하고 추가 인력을 투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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