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포미닛·비투비 전속모델 선정...중국 시장 기대
강인귀 기자
3,831
공유하기
![]() |
▲제공=슈마커 |
슈마커 광고홍보팀 윤희중 과장은 "젊은 층의 트렌드 아이콘인 포미닛 특유의 발랄함과 개성이 슈마커의 스타일리쉬한 이미지와 잘 맞아 올해도 모델로 기용하게 되었다" 며 "이번에 새롭게 발탁한 비투비와 함께 다양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이어 "아시아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포미닛과 비투비의 파워를 바탕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 진출해 있는 슈마커 매장까지 보다 적극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라 밝혔다.
포미닛은 “슈마커 모델로 오랫동안 활동해오면서 함께 성장해 온 것 같은데, 올해도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전했으며 비투비(BTOB)는 “한국의 대표 슈즈 멀티샵 모델로 새롭게 선정되어 감회가 남다르다. 특히 국내 최고의 걸 그룹인 포미닛과 함께하게 되어 너무나 영광"이라 말했다.
한편 슈즈 멀티샵 슈마커(Shoemarker)는 국내에 200개 지점(백화점 내 시나주매장 포함)을 보유하고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짐리키,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쿠쉬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으며, 중국 내에는 33개 매장을 오픈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