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시크릿’ 강의, 아무도 알려주지 않던 ‘절세 비법’
이소희 기자
3,634
공유하기
![]() |
세금, 알아야 아낀다. 청년창업멘토링협회가 오는 2월 13일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절세 시크릿’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올해 들어 두 번째 여리는 ‘비스니스 시크릿’ 강의는 사업가들에게 세금을 비롯해 꼭 필요한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강연이다. ‘오프더레코드 사항인 진짜 정보’를 배울 수 있는 강의라는 모토로 기획돼 수강 인원이 20명으로 한정된다.
오는 13일 개최되는 두 번째 ‘비즈니스 시크릿’ 강의에서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세금 세무 파워 지식인으로 잘 알려진 정영민 세무사가 강사로 나선다.
정영민 세무사는 “사업하는 사람들이 항상 세금으로 걱정하는데, 어딜 찾아가도 숨은 절세 비법은 배우기가 힘들다”며 “대중 강연에서는 들을 수 없는 비밀들을 전수하려 한다”고 전했다.
강의를 주관한 청년창업멘토링협회 유성목 교육위원장(마이더스마케팅연구소 대표)은 “비지니스 시크릿 강의는 공개되지 않는 알짜배기 정보들을 나누기 위해 기획된 강의”라며, “사업가들에게 항상 고민이 되는 ‘절세’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나눴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강의는 2월 13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합정역 8번 출구 근처 에이블 커피숍에서 진행된다. 참석 신청은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event/23510)에서 가능하다.
<사진=청년창업멘토링협회>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소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