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B2B 부문 오픈마켓 온라인 쇼핑사이트인 도매꾹 (domeggook.com) 을 운영하는 (주)지앤지커머스가 병상을 지키는 환우들과 소외계층을 위한 '도매꾹과 김재희가 함께하는 사람의 향기 음악회' 후원에 나설 계획이다.


'사랑할수록'의 김재희씨가 참여한 이번 '사랑의 향기 음악회'는 돈 버는 쇼핑 <도매꾹>이 후원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 사랑할수록 부활이 김재희와 도매국 모영일 대표가 사람의 향기음악회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도매꾹)
▲ 사랑할수록 부활이 김재희와 도매국 모영일 대표가 사람의 향기음악회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도매꾹)

도매꾹 관계자는 "올 2014년에는 지난해 콘서트를 통해 인연을 맺은 부활의 전 멤버 김재희와 함께, 힘든 치료를 이겨내 가며 극복해 나가려는 이들의 마음을 돌보고 꿈을 선사하는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에 함께 하리고 했다."고 밝혔다.


향후 요양원, 천사원, 양로원, 장애인 단체 등 대상을 확대해 나갈 것이며 1년간 20여회의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지앤지커머스는 그동안 배드민턴 대회 등의 체육 행사 후원, 김재희 20주년 콘서트, 보육원 등 사회시설 단체 후원 등 매년 다채로운 사회 공헌 활동을 해 왔다. 


도매꾹의 모영일 대표는 "힘든 병마와 싸우면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환우와 환우 가족 및 보다 밝은 사회 조성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라며, "이번 후원을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 한 발 더 앞장서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