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4' 박세영, 꽃이 입으니 나비가 날아온 듯한 '화이트 맨투맨'
김서경 인턴기자
6,570
2014.02.26 | 13:24:00
공유하기
![]() |
신혼의 달달한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배우 박세영과 그룹 2PM 멤버 우영이 '우리결혼했어요 4'의 새로운 커플로 투입됐다. 지난 2월 22일 방송된MBC '우리결혼했어요4' 211회에서 박세영과 우영은 신혼집 거실을 어떻게 꾸밀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우영은 소파를 어디에 놓을지 의논하다 콧소리 애교로 박세영을 꼼짝못하게 했다. 강한 남성 이미지의 대명사인 2PM의 멤버 우영이 애교를 부릴 정도로 매력적인 여자 박세영의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스타일링 : 캐주얼과 청순함을 동시에 '화이트 맨투맨 티셔츠'
이날 방송된 '우리결혼했어요4'에서 박세영은 화이트 바탕에 블랙 나비 패턴이 놓여진 맨투맨 티셔츠로 깨끗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하여 청순함과 깨끗한 느낌이 들게 했으며, 블랙 나비 패턴으로 여성스러운 느낌도 가미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자칫 트레이닝 복처럼 보일 수 있는 맨투맨 티셔츠를 박세영은 가오리 핏을 선택해 시크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나타냈다. 티셔츠 뒷면에는레터링 패턴이 새겨져 있어, 세련된 디자인을 제시했다.
▶ 브랜드&가격 : 박세영이 착용한 맨투맨 티셔츠는 '르윗' 제품으로, 가격은 19만 원대이다.
<사진=MBC '우리결혼했어요4', 르윗>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서경 인턴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