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김소현, 2014년 판 ‘철이와 미애’ 완성한 깜찍발랄 복고룩


캐릭터 프린팅을 잘만 활용하면 복고 트렌드와 깜찍한 매력을 동시에 보일 수 있다. 귀여운 캐릭터 프린팅이 더해진 스타디움 재킷은 별다른 아이템 없이 데님 팬츠 하나만 매치하더라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자아낸다. 


또는 캐릭터 프린팅이 더해진 크롭 티셔츠로 슬림한 몸매 라인을 어필한다면 여성미까지 강조할 수 있으니 캐릭터 프린팅은 올 봄, 포기할 수 없는 아이템이다.



▶스타일링 : 숏 스타디움 점퍼 & 크롭 티셔츠, ‘짧고 강하게’


귀여운 캐릭터 프린팅으로 깜찍한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MC 김소현이 지난 3월 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400회 특집에서 그룹 샤이니의 민호와 함께 철이와 미애의 ‘너는 왜’ 무대를 구몄다. 상큼 발랄한 복고 스타일링으로 남심을 설레게 한 김소현은 짧은 길이의 스타디움 재킷과 롤업 팬츠, 캐릭터 프린팅이 시선을 사로잡는 티셔츠로 무대의상을 연출했다.


특히 펌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헤어 액세서리가 김소현의 유니크한 복고 패션을 완성했다.


‘음악중심’ 김소현, 2014년 판 ‘철이와 미애’ 완성한 깜찍발랄 복고룩


▶브랜드&가격 : 김소현이 선보인 점퍼와 티셔츠는 모두 ‘랩(LAP)’ 제품이며 가격은 각각 16만 원대, 5만 9000원대이다.


<사진=MBC ‘음악중심’, 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