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문화가 있는 날]세종도서관 '책 드림 콘서트' 개최... 박범신 송소희 등
강인귀 기자
1,484
2014.03.25 | 10:39:00
공유하기
![]() |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책전문 채널 ‘온북TV’ 등과 함께 오는 26일 오전 11시 40분, 국립세종도서관에서 박범신 작가를 초청하여 ‘세종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책 드림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책 드림 콘서트’는 3월 문화가 있는 날에 세종시 지역주민, 공무원 등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온북TV 이윤지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될 이날 행사에서 박범신 작가는 지난 41년 동안의 문학 인생을 돌아보며, 최근 펴낸 트위터 글 모음집 ‘힐링’의 저자로서 인문학적 가치의 ‘참 힐링이란 무엇인가’ 등에 대해 언급할 예정이다.
또한 박 작가는 이날 문화융성 시대의 독서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한편, 점심시간을 이용해 행사장을 찾은 세종주민과 세종청사 중앙부처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리더들의 인문학적 독서 문화’에 대해서도 강조할 예정이다.
한편 부대행사로 다 읽은 도서 1권을 가져오면 신간 도서 2권을 교환해주는 ‘책 교환’ 행사를 실시하며, 교환된 도서는 문화소외지역 등에 기증할 예정이다.
<이미지제공=문화체육관광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