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구운 프리미엄 샌드위치 전문 카페인 퀴즈노스(㈜유썸)는 오는 4월 10일까지 ‘8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8주년 특별 세트메뉴 출시, 응모를 통해 “100만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 증정 이벤트
지난 8년간 퀴즈노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이번 페스티벌은 일부 특수매장을 제외한 전국 퀴즈노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 제공=퀴즈노스
▲ 제공=퀴즈노스
퀴즈노스는 행사기간 동안 고객이 입맛에 따라 퀴즈노스의 다양한 상품을 맛볼 수 있도록 싱글세트(치킨류+에이드), 커플세트 I (델리류, 플렛브레드류) + 커플세트 II (벨류류+블랙앵거스+샐러드)등을 출시했다.


또한, 세트 메뉴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50%할인권, 신제품 할인권 등이 포함된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 추첨을 통해 ‘퀴즈노스 100만원 상품권’, ‘뮤지컬 고스트’ 초대권, ‘샌드위치 모바일 시식권’, ‘아메리카노 모바일 시식권’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퀴즈노스 페이스북 (www.facebook.com/quiznoskorea)에 축하 메시지나 칭찬의 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퀴즈노스 5만원 상품권, 샌드위치 시식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퀴즈노스는 8주년을 맞이해 특히, 500kcal 미만의 중저가 다이어트 제품인 베지 라이트 (Veggie Lite)와 햄앤머쉬룸(Ham & Mushroom)제품을 4,500원(레귤러, 화이트빵 기준)을 출시해, 저렴하면서도 건강을 생각한 고객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미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샌드위치 전문점으로 불리는 퀴즈노스는 기존의 차가운 샌드위치를 탈피, 따뜻하게 구워먹는 샌드위치로 웰빙과 저칼로리 및 건강한 식생활을 선호하는 현대인의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퀴즈노스 마케팅팀 김수동 차장은 “’건강한 식문화’를 알리기 위한 프리미엄 샌드위치를 한국에 소개한지 8년 동안, 고객의 사랑에 힘입어 많은 성장을 이뤘다” 며, “한국 입맛에 맞춘 중저가형 다이어트 샌드위치를 출시하며 건강과 웰빙 식문화를 반영한 제품 개발에 집중 투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퀴즈노스는 4월 서울에 퀴즈노스 시청 다동점, 전주에 퀴즈노스 한옥마을점 등 2개 매장을 오픈하며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1:1 맞춤형 사업설명회를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