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신선함과 건강함까지 담은 샐러드 시리즈 출시!
강동완 기자
5,405
공유하기
웰빙이 화두가 되고 있는 요즈음, 젊은 층 사이에서 야채 섭취가 중요하다란 인식이 자리 잡아가고 있다.
20-40대 바쁜 직장인들이 직장가 주변에서 분식, 탕류, 중국음식 등을 즐기기에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야채양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다.
특히, 여성 직장인들은 다이어트와 몸매관리를 위해 점심메뉴로 탄수화물 대신 야채샐러드를 많이 애용하고 있지만, 그 가격대가 대략 5천원 이상수준이어서 부담스러운게 사실이다.
![]() |
▲ 제공=한솥도시락 |
이에, 한솥에서는 양상추, 로메인상추, 적채, 비타민, 적근대 등 다섯가지 야채를 듬뿍 담은 신선한 야채샐러드 시리즈 메뉴를 출시한다.
한솥의 대표 인기메뉴인 마요시리즈에 다섯가지 야채 샐러드를 듬뿍 넣은 샐러드마요(치킨샐러드마요, 참치샐러드마요, 닭가슴살샐러드마요) 3종과 유자,사과 드레싱 중 선택해 뚜껑을 닫고 흔들어 먹는 쉐이크샐러드(미니샐러드, 그린샐러드, 치킨샐러드, 돈까스샐러드) 4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다.
가격대도 2,900원~3,900원선(미니샐러드 1,500원)으로 대단히 파격적이다.
지난 2월 학생전용 한솥BB밥과 3월 돈치마요를 신제품으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킨 바 있는데, 이번 4월에는 샐러드마요와 쉐이크샐러드 출시를 통해 또 한번의 빅히트를 예감하고 있다.
한솥은 샐러드 시리즈 출시와 함께 홈페이지(www.hsd.co.kr)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모바일 plus.kakao.com/friend/@한솥),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sot1)에서 즉석 당첨 이벤트와 댓글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