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꾹과 함께하는 사람의 향기 음약회 열려...
강동완 기자
2,183
공유하기
돈 버는 쇼핑,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과 부활의 전 멤버로 ‘사랑할수록’의 가수 김재희, 조건 없는 나눔의 NGO 봉사단체인 월드쉐어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사람의 향기 나눔 음악회’ 첫번째 공연이 지난 27일 서울의료원에서 200여명의 관객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 |
▲ 제공=도매꾹 |
이번 음악회에는 김재희 외에도 ccm가수인 김나리와 히든싱어에서 바비킴 모창으로 왕중왕전까지 진출했던 폴송이 초대가수로 출연하여 관객과 흥겨운 무대를 연출했다.
이번 공연에서 김재희는 그를 만나러 찾아온 팬들의 큰 박수와 호응을 받았다.
공연에서 선보인 진한 감수성과 강한 비트가 담긴 노래들은 그 특유의 음악성을 그대로 드러냈다.
또한 공연 매 순간 위트 있는 유머와 관객을 사로잡는 화술로 공연 분위기를 리드하였다.
한편, 2012년 ‘도매꾹컵 배드민턴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열정 가득한 기업 이미지를 구축한 ㈜지앤지커머스(대표이사 모영일)는 2013년 '도매꾹과 함께하는 김재희 콘서트'를 단독 후원하며 성공적인 공연을 이끌었으며 올해도 가수 김재희, 월드셰어와 함께 ‘사람의 향기 나눔 음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람의 향기 나눔 음악회>는 도매꾹과 지구촌 곳곳에서 사랑을 나누고 있는 월드쉐어가 공동 후원하고 가수 김재희가 대표로 있는 ‘js art company’가 주최하는 나눔 봉사 행사로,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우들을 직접 찾아가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이발 서비스, 타로 카드 점, 캐리커처 그림제작 등 다양한 문화행사와 함께 봉사활동이 진행된다.
전국적으로 수 많은 병원의 환우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러한 나눔 봉사 활동을 통해 위안과 세상의 따뜻한 사랑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사랑을 나누는 기부 행사를 통해 제3세계 저개발국 빈곤 아동 및 식수개선 사업 등에도 후원을 진행할 계획이다.
병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나눔 음악회는 이번 서울의료원을 시작으로 올 한해 동안 고려대학교 병원, 세브란스 병원 등에서 20여 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향후 요양원, 천사원, 양로원, 장애인 단체 등 봉사 대상을 확대해 나갈 예정인데, 현재 도매꾹 사이트에서 나눔 음악회를 필요한 곳의 신청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