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푸드카페 ‘스쿨스토어’ 동대문디자인플라자점 오픈
강동완 기자
4,977
공유하기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푸드카페 스쿨스토어(www.schoolstore.co.kr)가 최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매장을 오픈했다.
스쿨스토어는 2010년 프랜차이즈 사업에 진출하여 백화점, 아울렛, 공항몰 등 대형복합쇼핑몰 상권 중심으로 40여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직접 개발한 비법 레시피로 만든 떡볶이, 롤, 밥, 면 등 대중적인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 |
▲ 제공=스쿨스토어 |
또한 철제프레임, 노출벽, 빈티지 스쿨 컨셉의 가구들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2-30대 여성고객층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쿨스토어가 입점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는 세계 최대 규모 3차원 비정형 건물로, 총면적 8만 6574㎡에 지하3층 지상4층으로 이루어져있다.
총 5개 공간으로 구성된 동대문디자인플라자는 전시와 행사가 가능한 알림터, 배움터와 비즈니스 공간인 살림터, 친환경 창조공원인 동대문역사문화공원, 그리고 쇼핑과 외식 문화까지 즐길 수 있는 디자인장터를 운영하고 있다.
지하 2층 디자인장터에 입점한 스쿨스토어 동대문디자인플라자점은 알림터에서 진행하는 전시행사를 관람하고 식사를 위해 외식 공간을 찾는 많은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있다.
스쿨스토어 관계자는 “한류열풍으로 인해 떡볶이, 쫄면 등 한국의 맛을 맛볼 수 있는 분식이 큰 인기를 얻고 있어 동대문디자인플라자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스쿨스토어 방문하는 내∙외국인에게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스쿨스토어 동대문디자인플라자점은 야간 유동인구가 많은 동대문의 특성을 최대한 고려해 24시간 운영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