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시장, 봄맞이 이벤트로 뜨거워
강동완 기자
3,212
공유하기
봄이 평년보다 조금 빠르게 다가오면서 프랜차이즈 업계도 봄 시즌에 맞는 메뉴 구성에 한창이다. 프랜차이즈 관계자들은 올 봄 시즌을 위해 신선한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채소 위주의 웰빙 메뉴를 구성하며, 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면 음식 전문 프랜차이즈 '국수나무'는 봄 시즌을 맞이해 춘곤증과 식욕 감퇴를 개선시키는 비타민 가득한 메뉴들을 선보였다.
국수나무에서 선보인 '새콤달콤비빔면'은 소스에 생과일이 다량 들어갔으며, 토핑으로 양배추채를 사용해 식이섬유소 함량이 많아 포만감을 극대화시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 저열량, 저지방 식품으로 개발되어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다.
![]() |
▲ 아쿠아돈까스 (제공=국수나무) |
양상추 역시도 식이섬유소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신경안정에 특효가 있다.
양상추 줄기의 우유빛 유액에 함유된 알칼로이드 성분은 신경안정에 효과가 있어 불면증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양파는 흔히 알고 있는 항암효과는 물론 비타민B1의 체내 흡수를 높이는 작용을 해 불안해소, 신진대사 촉진, 피로회복, 콜레스테롤 억제에 도움을 준다. 또한 당뇨병, 고혈압, 동맥경화 등을 예방할 수 있어 웰빙족들에게 인기가 높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맛 뿐만 아니라 영양의 균형 그리고 건강까지 고려한 메뉴 설계로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건강함을 갖춘 브랜드가 되기 위해 많은 노력과 투자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