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카페베네 (www.caffebene.co.kr)가 전국 139개의 홈플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커피믹스 제품 ‘베네스틱’을 출시 및 판매 한다.


카페베네의 커피믹스 제품은 고급 원두 커피에 대한 오랜 경험을 축척해 온 커피 전문 기업의 카페베네의 노하우와 대형 마트 유통에 대한 오랜 경험을 축적해온 유통 전문 기업의 홈플러스의 노하우를 통해 함께 기획, 개발됐다.

▲ 제공=카페베네
▲ 제공=카페베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NPB(National Private Brand) 형태로 카페베네 매장 밖에서도 다양한 연령층의 많은 소비자들이 카페베네 커피를 즐길 수 있게 됐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베네스틱’은 ‘딥 앤 프레시(Deep & Fresh)’ 및 ‘믹스프레소(Mixpresso)’의 콘셉트로 달콤한 믹스커피에서 진한 에스프레소의 맛과 향의 발란스가 돋보이게 개발된 제품이다.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단맛과 신맛이 균형을 이루는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끝 맛이 부드럽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 제품과 차별화하기 위해 제품 내에 항산화 기능과 노화방지 효과가 있는 폴리페놀 성분을 추가해 기능성을 더했다.  

홈플러스에 판매되는 ‘베네스틱’은 대형 마트용 상품임을 고려해, 총 100개입을 하나의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12,700원이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부터는 홈플러스 창립 15주년 행사에 맞춰 공동으로 카페베네 커피믹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2주 동안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카페베네 ‘베네스틱’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