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THE)놀부족발 화덕구이, 매운맛으로 승부해
강동완 기자
3,141
공유하기
"스트레스 날려주는 매운맛으로 소비자 입맛 화끈하게 사로 잡는다"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NBG'가 올 봄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화끈한 매운맛의 신메뉴를 대거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화덕에서 구운 족발을 선보인 '더(THE)놀부족발 화덕구이'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 |
▲ 통오징어매운족발 (제공=놀부NBG) |
통오징어매운족발, 매콤순대&족발, 생야채매운양념족발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와 상황에 따라 선택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오징어를 통째로 화덕에 구운 '통오징어매운족발'은 놀부의 특제소스를 발라 특유의 매콤함과 쫄깃한 시즐감을 더한 메뉴로, 족발을 오징어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이색 술안주로 좋다.
특히, 소고기의 16배 정도의 타우린이 함유된 오징어는 성인병과 당뇨를 예방해주고 피로회복에도 좋아 맛과 건강을 모두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적격이다.
각종 신선채소를 매운 양념으로 버무려 족발과 함께 토핑해 먹는 '생야채매운양념족발'은 몸매관리에 관심이 높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며, 순대와 족발을 매콤소스 양념으로 버무려 감칠맛을 더한 '매콤순대&족발'는 김가루 주먹밥도 곁들여 먹을 수 있다.
안주는 물론 식사 대용으로도 최적이다. 기존의 화덕족발 소스를 더욱 업그레이드 하여 아찔할 정도로 매운 맛으로 무장한 '화덕매운족발'도 있다.
여기에 점심시간에도 화덕요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화덕쭈꾸미덮밥', '화덕불고기잡채덮밥', '화덕제육덮밥' 등 런치 메뉴를 새롭게 출시됐다.
한편, 지난해 놀부NBG가 새로이 선보인 '더(THE)놀부족발 화덕구이' 는 천연 화산석으로 만들어진 화덕에서 섭씨 400도의 원적외선 복사열로 족발 맛을 한번 더 업그레이드 해준다. 화덕에서 기름기는 빠져 칼로리는 낮춰주고, 육즙은 그대로 살려 쫄깃한 젤라틴의 식감까지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