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뮤직비디오 출연 화제..유희열, 조정치 등 유명세 톡톡히 누려

남성듀오 길구봉구가 지난 4일 공개 된 강승원 음악감독의 프로젝트 앨범 ‘술’ (Feat. 존박)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지며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KBS2 간판 음악프로그램인 ‘유희열의 스케치북’ 음악감독으로 유명한 강승원의 이번 프로젝트 ‘술’ (Feat. 존박) 뮤직비디오에는 길구봉구 뿐만 아니라 보컬로 참여한 존박을 비롯하여 감성변태 유희열, 동물원 출신의 김창기, ‘사랑했지만’의 작곡가 한동준을 비롯하여 1박2일 새피디로 유명한 최재형PD, 무한도전 출연 이후 스타가 된 신치림의 조정치 등의 각계 유명인사들이 출연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홍대 어느 작은 바(Bar)에서 촬영이 이루어진 것으로 ‘술 마시며 노는 것’, 실제 음주 속에서 촬영하는 컨셉으로 출연자들의 술에 취한 모습이 리얼하게 담겨 있다고.

길구봉구는 “정말 다양한 분야의 훌륭하신 분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기회라 너무 감사하고 감격스럽다" 며 "강승원 형님은 우리가 정말 사랑하고 존경하는 분이다.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 같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길구봉구는 최근 MBC 수목드라마 이민정, 주상욱 주연의 ‘앙큼한 돌싱녀’ OST ‘정말 사랑합니다’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데, 오는 4월 11일 홍대 브이홀에서 열리는 “썸 콘서트” 무대에 올라 다시한번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지제공=WS엔터테인먼트>